출처: 유튜브채널 나혼자산다 STUDIO

트와이스 지효, ‘나 혼자 산다’에서 독립 2년 차의 일상 공개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가 그녀의 독립 2년 차 일상을 대중에게 첫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솔직하고도 다채로운 일상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효의 등장에 앞서, 코미디언 박나래는 “지효 회원님이 오신다고 해서 특별한 준비를 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예능계의 대세 기안84가 지효 앞에서 트와이스의 대표곡 ‘TT’의 춤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의 놀라운 춤 실력에 전현무와 박나래는 감탄의 폭발, 지효 역시 그의 노력을 칭찬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지효는 기안84의 춤 실력뿐만 아니라 그의 외모에도 감탄, “실물이 훨씬 잘생기신 것 같다”라며 칭찬의 물결을 이어갔다. 이에 기안84는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자신의 매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출처: 유튜브채널 나혼자산다 STUDIO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효의 등장은 이번 주 방송의 하이라이트로, 그녀의 일상과 함께 다른 스타들의 생생한 이야기도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트와이스 지효의 일상과 기안84의 놀라운 춤 실력, 그리고 스타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음 주 방송도 기대해보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