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연예유퀴즈 온 더 블럭, 박진영과 방시혁의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피아노 대결

유퀴즈 온 더 블럭, 박진영과 방시혁의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피아노 대결

‘유퀴즈 온 더 블럭’, K-POP 거장 박진영·방시혁 특별 에피소드 공개 예정

출처: 유튜브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24일 공개된 tvN의 대표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K-POP의 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방시혁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회에서는 두 대표 프로듀서의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의 미국에서의 특별한 추억, 그리고 그들만의 유쾌한 비닐 바지 에피소드까지 그 독특한 이야기를 담게 된다. 방시혁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BTS의 성공 비결을 밝히며, 둘만의 피아노 대결은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두 프로듀서의 유머러스한 모습이 버블티와 바게트 소품을 활용하여 소개되며, ‘유퀴즈’의 유명한 ‘자기백’ 코너에서 그들의 특별한 선물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코미디언 유재석과 조세호는 녹화 현장에서 감탄의 폭발을 했다고 한다.
박진영은 방시혁의 매력에 대해 “전 세계에 알려야 한다”며 그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들의 따뜻하고 특별한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번 회의 주목할 포인트는 두 거장이 도전하는 ‘유퀴즈’의 최고난이도 퀴즈와 그 해답이다.
‘유퀴즈’ 제작진은 “이번 회의 퀴즈는 정말로 전례 없는 난이도를 자랑한다. 그리고 두 프로듀서의 반응과 ‘자기백’ 코너의 특별한 모습을 놓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이번 박진영과 방시혁의 특별한 출연은 11월 1일(수) 저녁 8시 45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최신뉴스

인기뉴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