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유튜브 채널 청정구역 영상캡쳐

“오징어 게임 2” 출연 예정인 최승현, 논란 속 복귀 성공 가능성 촉각

장르를 넘나드는 대세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뜻밖의 인물이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과거 법적 문제와 논란으로 연예계를 은퇴하였던 배우 최승현이다.

최승현은 2017년 훈련소 생활 중 흡연으로 인해 법적 문제에 처한 바 있다. 이 외에도 한서희와의 관련으로 논란이 여러 차례 불거진 바 있는데, 이들 문제로 인해 그는 결국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게 되었다. 그러나 최근에 이르러 그의 ‘오징어 게임 2’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의 복귀가 확정적으로 진행중임을 확인하게 되었다.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일부는 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비난을 거듭하면서 복귀에 반대하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반면에 또 다른 일부는 배우 이병헌의 복귀 사례를 예로 들며, 최승현도 성공적인 복귀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품고 있다.

이병헌은 과거 여러 차례 논란에 휩싸였음에도 불구하고, 끈질긴 집념과 연기력으로 인해 다시 연예계에서 인정받는 자리를 확보하게 된 배우다. 이와 같이 이병헌처럼 최승현도 그의 문제적인 과거를 넘어서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와 끈질긴 노력이 있다면, 또한 그의 연기력이 검증되면, 그는 분명히 다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아직까지 ‘오징어 게임 2’의 구체적인 촬영 일정 및 방영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승현의 복귀는 이미 많은 관객들에게 큰 이슈로 다가왔다. 앞으로 그의 성공적인 복귀를 기원하는 이들과 비판하는 이들 사이에서 어떠한 결론이 내려질지, 그리고 그의 복귀가 ‘오징어 게임 2’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해볼 만한 사안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