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뒤흔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다시 돌아온다.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무려 6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이 작품의 신작,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의 공개 일정이 11월 22일로 확정되었다.
출처: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이번 ‘더 챌린지’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릴, 전 세계 456명 참가자들이 456만 달러의 엄청난 상금을 노리며 진행되는 리얼 서바이벌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최근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참가자들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의 메로디에 맞춰 모여드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기존 ‘오징어 게임’의 팬들에게도 친숙한 느낌을 선사한다.
출처: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또한, 영희와 상금이 담긴 돼지 저금통, 미로 같은 복도 등 ‘오징어 게임’에서 보았던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디자인된 게임들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집중시킬 예정이다. 글로벌 대세가 된 ‘오징어 게임’의 후속작이 가져올 반전과 스토리, 그리고 마지막에는 누가 큰 상금을 획득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와 호기심이 폭발하고 있다.
출처: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오는 11월 22일에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이 주목하는 이번 작품, 한국 콘텐츠의 세계적인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