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연예'서인영 이혼설' 화제, 경제관념과 관련된 남편의 생활 재조명
‘서인영 이혼설’ 화제, 경제관념과 관련된 남편의 생활 재조명
“가수 서인영, ‘쥬얼리’ 활동 시절부터 현재의 이혼설까지 – 남편의 구멍 난 양말 사진이 화제”
가수 서인영, 예전에는 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활동하던 그녀가 최근 결혼 후 불과 7개월 만에 이혼설로 이슈가 되고 있다. 그녀의 최근 SNS 포스트가 다시금 주목을 받는 가운데, 포스팅된 사진에는 남편의 구멍 난 양말을 착용한 발이 포착되었다.
출처: 서인영 인스타그램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인영의 남편의 간소한 생활 스타일을 짐작할 수 있었고, 그녀의 과거 인터뷰 발언이 이슈가 되고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서인영은 남편과의 경제관념 차이로 종종 다툼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녀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 출연하여 신혼여행 취소와 남편의 바쁜 일정 등을 언급, 이로 인해 팬들과 누리꾼 사이에서 그녀의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최근 한 매체에서는 서인영의 남편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그 배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지만, 여러 가설과 추측이 난무 중이다. 서인영은 이에 대해 “이혼 소송에 대한 내용을 언론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다”며 혼란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출처: 서인영 인스타그램
지난 2월, 서인영은 서울의 한 장소에서 6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이 때의 화려한 결혼식 꽃 장식비용이 1억 원에 달한다는 소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배경 아래 서인영의 갑작스러운 이혼설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로 인해 팬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결혼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