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연예빅뱅 지드래곤, 재차 마약 혐의로 수사 진행… 이전 인터뷰 영상에서 '이상행동' 강조

빅뱅 지드래곤, 재차 마약 혐의로 수사 진행… 이전 인터뷰 영상에서 ‘이상행동’ 강조

지드래곤 마약 투약 의혹으로 수사의 중심에 서다

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최근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이는 이전에 배우 이선균의 마약 사건 후, 연관된 정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몇몇 유흥업소에서는 연예계와 재벌 3세가 주요 고객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드래곤과 관련된 정보도 그 곳에서 입수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 업소의 한 관계자는 “우리 업소에서는 일반 사람들의 접근이 어렵다”라는 코멘트를 추가했다.
지드래곤은 이전에도 2011년 일본에서의 대마초 흡연 혐의로 한 차례 수사를 받은 바 있다. 그 당시 그는 “일본 클럽에서 받은 담배 한 대를 피운 것이 사실”이라고 해명했었다. 그 후, 약 11년이 지난 현재 다시 마약 의혹으로 수사를 받게 된 상황이다.
최근 논란이 불거지면서 지드래곤의 과거 인터뷰 영상과 공항 출국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익숙하지 않은 행동을 보이며, 팬들 사이에서 걱정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는 “지드래곤의 건강을 걱정한다”, “약물 문제라면 조속히 해결하길”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지드래곤의 수사 결과와 관련해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최신뉴스

인기뉴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