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연예박진영의 솔직 고백, "30년간 숨겨진 두려움" - 무엇에 대한 걱정인가?

박진영의 솔직 고백, “30년간 숨겨진 두려움” – 무엇에 대한 걱정인가?

“박진영, 공연 티켓 불매의 두려움을 고백하다”

출처: 유튜브채널 ‘성시경’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최근 자신의 경력과 콘서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21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 게시된 영상에서 박진영은 자신이 직면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30년 동안 내내 두려웠던 것은 콘서트 티켓이 팔리지 않는 상황”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상황이 자신에게 큰 정신적 압박으로 다가온다고 고백했다.
이어서 박진영은 자신의 다른 면모인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서의 부담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대중들이 나를 단순히 사업가로만 인식하는 것이 두렵다”며, 음악에 대한 진심이 오해 받을까 걱정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자신이 이끄는 그룹 ‘트와이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진영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긍정적인 성격과 단합된 모습을 칭찬하며, 그들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은 자신의 신곡 ‘체인지드 맨(Changed Man)’에 대해 설명하며, 지난 10년간 자신이 겪은 신앙의 변화와 내적 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이 곡을 통해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진영의 이번 인터뷰는 그의 진솔한 감정과 생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으며, 그의 팬들에게는 더욱 깊은 이해를 제공하는 순간이 되었다.

댓글 남기기

최신뉴스

인기뉴스

%d